아프리카 단기선교단에 동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PRINT   
김평육  Email [2013-11-09 07:39:53]  HIT : 1393  
월드미션 프론티어는 그동안 대규모 단기선교단의 활동으로 아프리카 5개국에서 복음화 대회를 개최하여 1백만명 이상의 아프리카 사람들이 참가하는 세미나, 전도집회를 개최해 왔습니다.

(1) 아프리카 복음화 사역
     월드미션 프론티어의 아프리카 복음화 사역은 매년 여름 7월 1일 부터 8월 15일까지 르완다를 중심으로 탄자니아, 콩고, 부룬디, 우간다등 5개국에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교단에 속한 모든 성도들이 초교파적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의료선교팀: 의사, 간호사, 약사, 의과(의과,간호학과,약학과,치과)대학에 재학중인 학생, 의대 지망생으로 구성
- 노방전도팀: 전도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
- 요리강습.상담 팀: 아프리카 여성들을 위한 요리강습과 상담사역
- 어린이,청소년 사역팀: 대학생, 청년 선교단원들로 구성된 사역팀
- 세미나 강사팀: 목사,전도사 등 교역자 및 전문 사역자들은 현지 목회자,여성지도자 등을 위한 세미나 강사
- 예술.체육행사팀: 찬양팀, 뮤지컬, 오케스트라, 축구단, 태권도 팀은 대중집회 인도

경비: 항공료(1500달러)+비자 등(400달러)+ 사역 및 현지 체류지 (1200달러)

(2) 의료선교팀
   월드미션 프론티어는 빅토리아 호수에 병원선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2014년 8월 2일 진수식을 준비하고 있는 병원선에서의 사역은 년중 매월 진행되고 있습니다. 
의료사역팀은 한국과 미국에서 계속 모집하고 언제든 동참 할 수 있습니다.

(3) 아프리카 방문단
월드미션 프론티어는 매년 1월중에 아프리카 방문단을 모집합니다. 3-4주간 아프리카 5개국의 월드미션 프론티어의 사역지를 방문하는 행사입니다.
장기선교사 지망자, 아프리카 자립사업에 동역하기 원하는 분, 아프리카 투자를 통한 선교사역 지망자들이 함께 합니다.




     
     2. UWMF는 어떻게 운영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