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4년 르완다 전쟁을 계기로 설립된 월드미션 프론티어의 사역이 그동안 많은 한국인 성도들의 사랑의 손길로 성장해 왔다.
현재 르완다 키갈리 고급 외국인 주택단지에 자리잡고 있는 키갈리 부지에는 신학대학원, 과학영재학교, 국제학교 건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지 사역자
Missionary :  최영애선교사(국제학교), 이문희선교사(과학고등학교), 추정민,임지혜선교사(한국어학교)
General Secretary- 
General Director: Ms. Kagire Doreen
World Mission Secondary School: Mr.Samuel Hatangimana
 

1) UWMF(University of World Mission Frontiers) 신학 대학원 (Graduate School of  Theology)
키갈리 과학 영재 학교 조감도
 
키갈리 고등학교 학생들
 
2013 키갈리 ATS 신학 대학원 강의
 
UWMF 신학대학원은 M.A. M.Div. Th. M. D.Min 과정을 개설하고 있다. 
미국과 한국에서 유능한 교수들을 초청하는 인텐시브 강의와 현지의 교수진이 아프리카 교계지도자들에게 수준 높은 신학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석.박과정을 마친 학생들에게 한국 또는 미국에서 계속 공부할 수 있도록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대학원 졸업생들은 앞으로 UWMF의 학부과정(KBBA)교수로 활동하게 된다.

2) UWMF 목회자 평생교육 과정 (KBBA- Kingdom Builders Bible Academy)

키갈리지역 목회자들을 위한 평생교육과정. 매월 1회 1주간 80시간의 다채로운 강의를 통해 말씀을 무장하고 목회자의 실력을 쌓고 있다.

3) 과학 영재학교
과학영재학교(교장 임마누엘)는 컴퓨터 통신(IT학과)와 회계학과가 개설되어 있으며, 세라믹학과, 전기전자공학과를 개설할 예정이다.
매년 7월과 12월 방학기간에는 미국의 실리콘밸리의 엔지니어 그룹이 마련하는 각종 첨단 기술 특별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월드미션 프론티어가 운영하는 르완다 과학 영재 학교의 우수 졸업생들에게는 한국의 대학교에 진학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한국어 과정을 높은 성적으로 이수해야 한다
.
 
4) 국제학교(International School)
르완다에 체류하는 외국인 자녀들과 아프리카에서 사역하는 선교사의 자녀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미국의 공립학교 교육 과정을 따라 교육하며, 졸업후 SAT시험을 치루고 미국 유학의 길을 열어 준다.
 

5) 월십센터 

월드미션 프론티어 키갈리센터는 주일에는 워십센터로 개방되고 있다. 지금까지 마련된 신학대학원, 국제학교, 과학고등학교 건물에서는 매주 영어예배, 르완다어 예배, 어린이예배, 청소년 예배가 별도로 드려진다.
앞으로 불어예배, 한국어 예배, 중국어 예배등 여러 언어의 예배가 동시에 드려진다.